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봄티비 청첩장 왔어요^^

 

 

드디어 봄티비 청첩장 도착~~

원래는 오늘 받아야 하는건데 아빠가 모임에 나갈때 다 돌리고 온다고 하셔서

급하게 부탁드렸는데 저번주금요일날 배송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

전화도 친절하게 받아주시고 ㅎㅎ 

 

 

저희 결혼을 축하한다는 메세지 카드와 함께

청첩장과 봉투가 정성스럽게 포장되어서 왔네요 ㅎㅎ

그리고 청첩장 여유분 8장까지 ㅋㅋ

 

솔직히 하나뿐인 청첩장을 보관한다는 청첩장액자때문에 봄티비에서 시켰는데

액자 너무너무 맘에 드네요 ㅋㅋ

 

 

 이제 청첩장도 왔고,, 내일모레 웨딩촬영끝나면 모바일청첩장도 만들어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