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역맛집]메시아_김치돈까스

 

일단 메뉴판 부터 보고~

메뉴판이 좀 허접하긴 하지만 메뉴판이 중요한게 아니니까~ㅋ

(첨에 간판보고 영업 안하는 집인줄 알았다능...ㅋ)

 

 게임삼매경인 우리 오빠~~ 나랑 얘기좀 하지??? -_-

 

드디어 김치 돈까스가....ㅋㅋㅋㅋ

원래 돈까스 싫어하는데 여기는 김치를 위에

얹어서 먹으니까 개운하기도 하고 맛있네~~

담에 또 가야지 ㅋㅋㅋㅋ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역삼맛집]마마스  (0) 2013.07.15
[강변맛집]전주비빔밥  (0) 2013.07.15